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이 내용 4 감상문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1:55

    >


    먼저 영화를 봤다는 증거사진!


    >


    토이 내용 4이 공개되는 것이라면 그래서 부랴부랴 넷플릭스에서 토이의 내용을 정주행했습니다.사실 3편이 정담 이상적인 엔딩인 탓에 4개를 보러 갈 때 ​"도대체 어떻게 토이 내용 시리즈를 완결 낼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그리고 걸음걸이에 관한 이 말을 많이 들었는지, "걸음이 대체 뭘 어쩌니? 저러나.라는 생각도 들었다.모든 것은 영화 속에 있으니까 하는 감정으로 예매했어요. (국민카드 혜택도 받고 싶어 공식 홈페이지 예약)


    >


    영화포스터에도 있던 걔 이름이 너무 궁금했는데..빼빼로라고 한다. 이름이 왜 이렇게 야한가! 근데 그게 또 매력이야!


    >


    저 여자애는 '도깨비' 사랑을 받고 싶은데, 그럴 수 없어서... 자신은 순간적으로 등장하는 것도 그렇고, 이녀석이 악당인데다! 소견은 했지만... 악당이라고 하기엔 미묘한...(그러니까 우리 우디는 심정님이 당신 천진난만하게) 영화를 보면서 왜 우디가 저럴까? 저렇게까지 어떻게 헌신적인가? 계속 그 소견이 나왔다.(또 한명의 주인공이라서 그런가..)


    >


    우리 보핍! 당신은 멋지게 변했어요.정예기...거의 매일 들고 다니는 그 막대기로 싸우는 것도 그렇고, 한 장면이 너무 멋있었다.솔직한 MASound로서는 전 시리즈에 비해 이번 시리즈에 자신감 온보가 더 좋았다.활동적인 모습으로 자유롭게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마지막 장면에서도 보여주듯이 행복하게 잘 되길♡


    >


    저 파란 토끼와 노란색 오리 인형은 정말 재미있지?진짜 ᄏᄏᄏ 영화관에서 다들 빵 터트리고~ 구경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서 チョン 그리고 진지하게 소견하는데 그게 너무 웃겨서 쿠쿠키 영상 때도 완전 웃겼어. 후후쿠


    이번에 토이 스토리 4를 보면서, 3편이 이상적인 앤딩입니다.고소견한 본인에게 그보다 더 완벽한 엔딩이 있다고 보여준 영화였던 것 같다.장난감으로서의 임무를 마치고, 그들만의 자유를 느끼는 것.영화가 막 끝나자마자, 우리 집에 있는 내 소중한 인형을 보고 본인들이니까 이 아이들도 그렇게 소견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고, 웃음 토이스토리 시리즈 나쁘지 않으면 꼭 봐야 하는 영화. 이번에 디즈니가 미쳤나, 계속해서 영화를 개봉해 주는데 또 곧 영화보러 극장에 갈지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