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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펜 위키백과 번역] 제펜 항공모함 - 호쇼 (鳳翔) -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22

    *주의 *본 포스트는 무사안일한 역사인식이 있는 댁에 탐구함으로써 한일간 역사문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도모하고 역사에 대한 비판적 사고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국한인의 일반적인 역사상식과 다른 스토리 및 표현이 나오는 것에 대해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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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쇼는, Japan 해군의 첫항공모함이었다. 기공 시부터 항공 모함으로서 설계되어 완성된 세계 최초의 "신조 항공 모함"입니다(중간에 개조되지 않고, 처음으로부터 항공 모함으로서 설계되어 건조된 항공 모함으로서는 세계 최초).


    목차 1개.특징 1개.하나, 구조, 하나.2제동 장치(비행 장치)2. 역사 2. 하나 건조(건조)2.2재팬 첫 제동(비행)2.3의 상하이 사변(상하이 사변)2.4태평양 전쟁 2.4. 하나 올리는지 단(단)작전 2.4.2 제2단(단)작전 2.4.3하나 943년 이후 3. 연표 4. 함장(함장)5. 관련된 작품 6. 참고 문헌


    특징, 뜻 때는 투 금성(특무선)(가칭 선명[가칭 선명] 제7호 투 금성)이라 선명(선명)(배 이름)는 투 금 햄(특무 함)의 명명 기준(명명 기준)의 "해협, 세토(세토)( 좁은 해협), 항만, 미사키 반도의 이름"에 근거하고, 쓰가루 반도(쓰가루 반도)의 최북단 탓피사키(닷 비자키)을 의미하는 "탓피(타쯔피)"이 마음먹었는데 하나 9하나 9년(다이쇼[대]8년)하나 0월에 호세이(펑샹으로 명명됐다. 과거에 호세이(펑샹)이라는 이름의 포함(포함)이 있었기 때문에 이 이름을 가진 일본 군함으로는 2번째입니다.호쇼는 설계 단계부터 항공모함으로 설계되어 건조된 세계 제일의 항공모함입니다. 기존에 완성된 군함을 개조해서 만든 '개조 항모'는 존재하였으나, 애처 음부에서 항공 모함으로 설계된 함정의 기공(기공)은 영국 해군의 허 미주(하나 9하나 8년 한개 월)가 세계 최초였다 하지만 한 9하나 8년 하나하나 달에 있어서도 차세대 계대 전이 종결했기 때문에 완성을 서두를 필요가 없어지고 하나 920년 하나 2월 하나 6개에 기공된 호죠가 하나 922년 하나 2월 27한개에 완성됐기 때문에 세계 최초의 '신조(신조)항공 모함'가 됐다.자펜 해군은 자국에서 항모를 건조하려는 시도에 기술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동맹국인 영국의 항모 운용에 처음부터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영국은 하나 92한살에 윌리엄 포브스 셈필(William Francis Forbes-Sempill)을 단장으로 하는 군사 기술단(군사 기술단)(계산하고 교육단[센티 필 교육단])를 일본으로 파견하면서 일본의 항공 모함 건조의 핵심'항공 모함 갑판(deck)'의 건조 기술을 지도했다. 동시에 해군은 미쓰비시를 통해 영국 공군의 퇴역장교 프레드릭 라틀란드를 항공기 설계기사라는 명목으로 고용해 항공모함 착함기술을 재펜측 파하날롯으로 전모시켰다. 이처럼 보승의 준공과 운용에는 영국인의 도움이 있었다.​ 구조 짓고 처음에는 기도식(기도식)(로 드리워진 세웠다를 반복할 수 있는 방식)의 3개의 굴뚝(굴뚝)(굴뚝)과 안정성 강화를 위한 그 당시의 신기술이었다'수식 전륜의 안정(스식 전륜 안정의)'을 채용했다. '전통(전통)형식'(함수[함수]에서 함미[함미]까지 전체 쉰다는 형식)의 비행 갑판(비행 갑판 때문에 '8cm고각포(고각포)'2문은 히키 코미식( 잡아 두다식)(갑판 안에 넣고 사용할 때에 빼내는 방식)을 채용하고'아야 랜드(아일랜드)구조의 함교(함교)'( 조함용[상황별 조함용 함교와 항공기의 발착하는 것에 지휘용[발 비행 지휘용 함교를 하나의 건물에 몰아넣은 항공 모함 함교를 기대한다)을 갖고 있으며 우현(오른쪽)에 함교(함교)와 굴뚝을 집중하면서 에쵸움 건조시에서 '근대 항공 모함'의 양식을 띠고 있었다. 그러나 원래 하 무현(함형)이 소형인 데다 역시 항공기가 대형화(대형화)함으로 비행 갑판 폭에 여유가 없는 함교와 크레인이 항모 운용에서 장 아이가 되었기 때문에 하나 924년(다이쇼[대]하나 3년), 비행 갑판 앞부분의 수평화(수평화)을 실시할 때 갑판 위의 함교와 크레인을 철거하고는 새로 함교를 함선 앞부분에 있는 격납고(격납고 앞의 마지막 부분 양현(량현)에 설치했다. 그 외 선체 각 부분의 보강이 이루어졌다.자펜 해군이 함재기용 캐터펄트를 개발하지 못했기 때문에 호쇼가 태평양전쟁 개전 후 최신 함재기를 운용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이는 항공기술 분야에서 크게 진보하면서 천에 둘러싸인 복엽날개를 가진 경량항공기에서 전체 금속제 단엽날개를 가진 중량의 대형항공기로 진화해 나갔기 때문입니다. 항모용 캐터펄트 없이 무게 있는 항공기를 운용하려면 더 큰 비행갑판이 필요했다.​ 기관(기관)에서는 하나 926년부터 하나 928년 동안 콘서트 진행 밥솥(혼합 연소 깡통)(혼합 연소 보하 나에게)을 주례 유셍쇼 솥(중유 부소통)(중유 전용 연소 보하 나에게)로 바꿨다. 하나 936년에는 운용 실적이 좋지 않았다'기도식 굴뚝(기도식 굴뚝)'(로 드리워진 세운를 반복할 수 있는 굴뚝)을 우에효은(외현)에서 해면 쪽으로 만곡(만곡(활처럼 휘스루'고정식 굴뚝(고정식 굴뚝)'(고정식 굴뚝)으로 교체했다. 굴뚝(굴뚝)(굴뚝)의 교체에 따른 약 60톤의 무게를 줄일 수 있었다고 전해진다. 역시 근접 화기(근접 화기)의 '루이스 7.7mm단 장기 총(단장는)'2정이 '하나 3.2mm용쟈은키 총(연장 기관총)'6기로 업그레이드된. 하나 940년 하나 0월 복원성(복원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히키 코미식( 잡아 두다식)(갑판 안에 넣고 사용할 때에 빼내는 방식)의 '8cm고각포(고각포)'2문을 철거하는 대신'96식 25mm(60구경)용장 키 총(연장 기관총)'6기를 설치하고 뱃전(현측)(뱃전에 스퐁승(sponson)(뱃전 밖으로의 돌출판 을 표은효은(편현)(한쪽 뱃전)당 2곳씩, 총 4군데에 배치했다. 하나 942년에 대공 화기(대공 화기)를 강화하기 위한 '하나 4cm당쟈은포(단장 포)'4기를 철거하고,'25mm용쟈은키 총(연장 기관총)'2기를 추가했기 때문에 추가 스퐁승 2곳을 신설(신설) 하게 되고 스퐁승이 총 6개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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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함장치 준공 시 '비행기 구속장치'는 영국에서 도입한 '종색식 제동장치'였다. 이는 약 100m길이의 브레이크 색(제동 케이블)(브레ー크・코ー도)을 약 15cm간격으로 설치하고, 제동되는 기체(기체)의 앞바퀴의 간 및 비쵸리(미취)(tail skid)부근에 설치된 복수의 갈고리와 마찰을 이용하고 제동 거리를 단축시키는 방식이었다. 역시한 호쇼(펑샹)에서는 바퀴를 부딪치면 쓰러진 전장 장치(전장 장치)를 겸한 높이 약 45cm의 벽(코마다치)을 9개소 설치하고 거듭 제동 거리를 단축하는 방식을 채용했지만, 제동 문제(비행 사고)은 그치지 않았다. 이'존 섹스식 브레이크 장치(종색식 제동 장치)'의 제동(비행)은 "이점 제동(두점 착륙)"로 앞바퀴를 제1먼저 땅에 닿도록 하고 육상에서 사용하는 착륙 방법이었다. 역시 이 외에도 갑판 위에 있는 섬 모양의 함교가 나쁘지 않아 크레인, 비행갑판 앞부분 내리막 등의 문제점 때문에 호쇼가 발착함을 하기가 매우 어려웠으나 위에서 서술한 대로 나쁘지 않게 중으로 개선된다.​ 그 후, 쇼와 3년경(1928년)까지 각종 비행기를 가지고 발착한(발착 함)시험을 실시했다. 카야바 제작소가 "카야바식 제동 장치"를 고안했다. 이후 프랑스에서 휴식의 횡색식 제동장치를 수입해 카가에 설치했다. 호세이·적성에 실제로 장착된 뒤부터 나쁘지 않았던 항공모함에서는 모두 '횡색식 제동장치'가 장착됐다. 그래서 안에는 '오해군공창'으로 만든 '오식제동장치'도 출현했다.횡색식을 채용한 이후의 착함에는 "삼점 착륙"이라는 방법을 사용하게 되었다. 이는 브레이크 색(제동 케이블)(브레ー크・코ー도)이 앞바퀴에 걸리고 브레이크 색이 전장 장치(전장 장치)에서 제외되어 갑판에 뒹굴면서, 제동 갈고리(비행 훅)가 제동 색에 걸리지 말고 침체가 잘 되지 않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착륙 방법으로 착륙시에 땅에 계류되고 있는 기체(기체) 같은 자세를 취하고 3개의 바퀴를 동시에 접지(접지) 하는 것이었다 대체로 수평 비행(수평 비행)에 접근하고 함미를부터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서 실리(실종)직전에 '3점 자세(3점 자세)'를 취하고 제동했다. 그 이유는, 함미의 담장 쪽으로 항행하는 선박이 1우키는 하강 기류(하강 기류)이 발발하다는 점 외에 파도에 의한 선체(선체)의 피칭이 격하고 육지, 제동 직전에 몰려들어 오는 갑판으로 기체가 내리쳐지거 나쁘지 않고 함미에 격돌(격돌하는 위험성이 있다는 점, 그리고 내용(실종)에 가까운 속도가 아니라면, 기수(기수)를 설치하는 조종간을 잡아당길 때 비행기가 날아간다는 점이 있기 때문이었다. 각종 모함 탑승원들이 기술하고 있는 함미가 바뀌었다, 기수를 올려라는 내용의 의의는 이것이었다. 삼점 착륙은 해군 탑승원들이 해군 비행예과벽생 등의 연성(심신을 단련해 훌륭하게 하는) 초기부터 철저히 주입되는 착륙법이었다. 함상기뿐 아니라 바퀴가 미륜식이라면 육상 전용 중형기로도 행해지던 착륙법이었다. ​ 1942년 해군 항공기 세일 장(해군 항공 기술 창)이 "3식 10형 제동 구속 장치(세식 한 〇형 비행 구속 장치)"을 개발했다. 이는 유압(유압)을 이용한 브레이크 장치(제동 장치)로서 1개의 장치에서 4개의 브레이크 색(제동 케이블)(브레ー크・코ー도)를 조종할 뿐 아니라'3식 10형(세식 한 〇형)'채용 이전에 많은 항공 모함에 사용된 크레식(오식)과 비교하면 고속화·중량화(중량화)이 벌어진 최근의 예 함상기(함상기)을 경항모( 경항공 모함)에서 운용하기 위해서는 잊을 수 없는 제동력(제동력)을 강화한 장치로 제동 색의 복귀 시 때(복귀 시간)도 6초 정도로 단축시킬 수 있는 장치였다.​ 1의 항공 모함은 9~13개의 브레이크 색(제동 케이블)(브레ー크・코ー도)을 준비했다. 통상 사용되는 범위의 브레이크 색 깅쟈은료크(탄력 향상)는 뱃머리 쪽 1만큼 그 정도가 강했지만, 제1의 후미에 있는 브레이크 색에서는 질질 브레이크 색이 끌려마스크 니시 기체(기체)이 바로 세우지 않고 전부의 브레이크 색에서는 기체가 앞으로 쓰러지듯 급격하게 그칠 정도였다. 이 때문에 고물부터 3번째 제동의 색깔이 가장 적절하다고 여겨졌다. 함상기(함상기 조종사에 따라서는 이것이 조종사의 '제동 기술(비행 기술)'실력을 과시 1는 정세와 이쵸크코 있었다.​ 급속히 비행기를 항공 모함에 수용(수용하는 경우는 제1우선 제동(비행)한 동료 비행기에 추돌(추돌)하고나프지앙, 가동 중이던 엘리베이터에 빠지지 않도록 기도식(기도식)(로 드리워진 세웠다를 반복할 수 있는 방식)의 거친 그물 같은 활주 제지 장치(활주 제지 장치)(바리케이드[바리케이드])이 설치되어 있었다. 이는 초기에는 유압(유압)에서 작동됐지만 나쁘지 않고 안에 해군 항공기 세일 장(해군 항공 기술 창)에서 개발한 3형(세형)에서 개수했다. 이는 브레이크(제동)에서는 유압이 사용되며 기도(기도)(세 우거 나쁘지 않아 눕힌 것)는 압축 공기(압축 공기)가 사용됐지만 작동 때에(작동 시간)이 3초 1정도로 신속한 조작이 가능했다.​ 제동 지도 등(비행 지도 등)라는'유도용(유도용)등화 장치(등화 장치)'이 있었는데, 이는 복수의 빨간 색과 녹색의 등불(등불)에서 적정한 침입 각도(침입 각도)(약 6도)를 비행기 탑승원(탑승원)에 알리는 장치로 조종사 시점에서 볼 때 함미 쪽에서 우리 쪽의 빨간 색을 높이, 담장 쪽의 녹색을 낮아 보이도록 하는 등 높이에 차이를 뒀으나 붉은 색과 초록색을 같은 높이로 나타내면, 적정한 침입의 각도에서 그린이 위에 있다면, 고도가 높은 것인데, 그린이 아래에 있으면 고도가 낮다고 하는 시스템이었는데, 이는 비행기 탑승원의 입장에서 보면 데당이 1목요일 연한 장치로 제동 유도우오은(비행 안내원)의 기량에 더어리석은 타국의 경우와 달리 기능적으로 뛰어난 장치였다. 전후에 각국이 이 착함지도 등을 모델로 한 것이 개발되었지만, 현재도 육상용을 포함해 다양한 유형이 존재하고 있다. 그 외에도 '저녁의 착함용 조명장치'가 나쁘지 않고 호쇼와 류조에만 채용된 '스페리식 스태빌라이저'(함선의 동요 제동장치[ ])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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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사 건조(건조)호세이(펑샹)는 아사노 조선소(아사노 조선소)에서 1920년(다이쇼[대]9년)12월 161에 기공(기공)이 됐다. 1926년(다이쇼[대]15년)5월 61부터 6월 221까지 '요코스카 해군 공창 제4선거(요코스카 해군 공창 제4도크)'에 입거(입거) 하고, 원유 탱크를 올렸다. 그렇게 자신 1936년에 함장(함장)을 역입니다 한 구사카 류노스케에 의하면 당시의 호세이(호우시요우)은 "항공용 휘발유"을 석유 드럼통에 넣고 함 내에 보관했기 때문에 담배는커녕 라이터를 가져오는 것도 엄격히 금지되고 있었다고 한다.​ 1921년(다이쇼[대]10년)11월 131에 진수(진수)'요코스카 해군 공창(요코스카 해군 공창)'에서 1922년 ​(다이쇼[대]11년)​ 12월 271에 준공됐다.​ 1개 첫 제동(비행)미쓰비시 조선소(미쓰비시 조선소)(자신 고야[나고야])에 비행기용 엔진을 제작하는 부문(부문)이 있었는데, 거기에 전 영국 해군과 영국 항공 모함에서 근무하던 윌리엄 조던이 재직했다. 호쇼의 "착함 시험"을 의뢰했지만 "비행기로 항공 모함에 착함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게다가 1비행기에서 1연봉제(일제)항공 모함에 착함한다는 것은 소견도 하고 본 적이 없다"라는 대답으로 거절당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부탁하자"그럼 보수로서 만엔을 받고 싶다"이라며 고액의 보수 요구를 받았으나 이를 승낙했다.​ 1923년(다이쇼[대]12년)2월에 31칸에 걸쳐서'발착하게 시험(발 비행 시험)'가 열렸다. 국산(국산)의 '10식 함상 전투기(한 〇식 함상 전투기)'에 탑승한 조던은 잠시 호쇼(펑샹 상공을 선회했지만 곧 선미 쪽에서 1직선으로 날아들었다. 항공모함 갑판에 다가가자마자 갑자기 속도를 줄여 아주 깨끗이 갑판에 착함했다. 조던은 착함하자마자 바로 이함했고, 역시 교묘하게 입함했지만 이를 몇 차례 반복한 뒤에야 유유히 비행기에서 내려와 득의양양하게 몸을 젖히고 사람들 앞에 자신감을 갖게 됐다.​ 그 해 3월'셈필 항공단( 센 필 항공단)'의 블랙 레(블랙 레이디)소령이 수륙 양용기(수륙 양용기)의 바이킹(바이킹)에서 제동(비행)을 성공시켰다. 조던의 태도에 분노를 끓이면서 호쇼(펑샹)의 갑판과 같은 폭을 분필로 표시한 영토(지상)으로 습관을 반복하던 키라 토시 카즈(키라 토시 카즈)대위는 같은 날'10식 함상 전투기(한 〇식 함상 전투기)'를 타고 호죠에 대한 '제동 시험(비행 시험)'에 도전했다. 기라 대위는 지금까지 별다른 착함 훈련을 한 적이 없고 조던의 발착함만 둘러봤다. 호쇼의 주위를 몇 차례 선회한 뒤 함미 쪽으로 사라졌지만 그 모습을 지켜보던 조던은 저 상태에서는 아직 안 된다며 거리낌 없이 조롱하듯 줄거리를 옮겼다. 기라 대위는 착함 태세에 들어갔고, 바퀴가 갑판에 닿는 소리와 동시에 높은 파도 때문에 기체가 튕겨나가 실패했다. 몇 차례 반복해 순조롭게 착륙한 것으로 알려진 찰 자신에게도 높은 파도 때문에 기체가 갑판 위로 미끄러지고 영토에서 바다로 기체가 통째로 떨어졌지만 기라 대위는 기적적으로 아무런 부상을 입지 않았다.구명정을 타고 이곳에 상륙한 기라 대위는 상관에게 다시 한 번 착함시험을 하게 해달라고 요청해 승낙을 받았다. 비행복(비행복)으로 바꾸어 입고는 다시'10식 함상 전투기(한 〇식 함상 전투기)'를 타고, 호세이(펑샹)상공으로 향했다. 신중하게 비행해 여러 차례 자신의 항공모함 상공을 왕복한 뒤 이번에는 보기 좋게 한번에 착함을 성공시켰다. 이것이 1의 항공 모함에 1비행기를 조종한 1의 조종사가 제동한 최초의 순간이다. 기라 대위는 곧바로 발함해 다시 발착하는 일을 몇 차례 반복했다. 이 때 조던은 불쾌한 표정을 짓고 그이츄이울을 보는 도중 어느새 갑판에서 자취를 감췄다가 자신 속에 "1 좋아하는 지독하다"과 이야기했다.​도 제동(비행)에 성공한 날짜에 관해서는 여러가지 기술이 있는데, 조던에 대해서는 2월 221이라는 기술이 많지만, 그 외에 231에서 261까지 31간'제동 시험(비행 시험)'이 진행됐다며 기술도 있고, 3월 상순이라고 기술하고,'제동 시험'에 성공한 정확한 날짜는 기록하지 않은 문헌도 있다. 키라(키라)대위에 대해서는 3월 161이라는 기술이 많지만 3월 51이라는 기술도 존재하고 있다. 역시 본문에서는 보수를 만엔으로 기술했지만, 10만엔으로 주장하는 기술도 존재하고 있다.​ 상하이 사변(상하이 사변)1923년(다이쇼[대]12년)11월 191,'카가형 전함(카가형 전함)'인 카가(카가)과 '아마형 순양 전함(아마기형 순양 전함)'의 아카기(아카기)의 항공 모함 거래 개시(단장)가 정식으로 통보(통지) 되는 항공 모함으로 등록이 됐다. 같은 날 항공 모함 쇼카쿠(초대)의 건조 중지가 자결해, 쇼카쿠는 "함정류별 등급표"로부터 삭제되었다.​ 1932년 2월' 제1차 상하이 사변(상하이 사변)'에 참가.​ 1937년 7월' 제2차 상하이 사변(상하이 사변)'이 발생하고, 지잔 사변(시)를 시작한다. 8월 호쇼는 지자체의 도시락에 참가.​ 1940년(쇼와[쇼와]15년)11월 151항공 모함 류청(룡양)호세이(펑샹)과 구축함 하카지에(날개 바람), 아키카지에(가을 바람), 타치카제(칼 바람도)등의 전력으로 제1함대 휘하에 제3항공 전대( 제삼 항공 전대)(사령관 츠노다 카쿠지[츠노다 카쿠지]소장)이 편제된. 이후 류죠는 제4항공 전대(네번째 항공 전대)에 편입되면서 제3항공 전대( 제삼 항공 전대)에는 항모 서봉(서봉)이 편입됐다. 1941년(쇼와[쇼와]16년)8월 111당시의 편제는 항공 모함 2척(서봉[서봉], 호죠[펑샹])과 구축함 2척(미카즈키[미카즈키], 유우카지에[저녁 바람])이었다. 요즘 '오군항'에서는 '야마토형 전함'의 대화다.의 의장 공사(의장 공사)(함선이 항해 전투를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장비를 갖추는 공사)가 진행됐는데, 호죠는 야마토의 곁에 정박하고 첩보 활동에서 야마토를 보호했다(전체 사진[모두 사진], 1941년 9월 201).​ 그 해 9월 121에 궁료은브(군령부)가 내쉬(내시)(공개하기 전에 비공식적으로 보이는 것)한 『 쇼와 17년도 해군 전시 편제(쇼와 17년도 해군 전시 편제)』에 따르면'추월형 구축함(추월형 구축함)'3척(아키즈키[아키즈키], 텔쥬 키[조월], 하츄쥬키[초월])과 제25구 축대(구축대)를 편제하고 제25구 축대는 항공 모함 호쇼(펑샹)과 특설 항공 모함(특설 항공 모함)2척과 『 제7항공 전대( 제칠 항공 전대)』에 편제되는 의도였다. 그렇게 자신 이 편제를 실현하기 전에 태평양 전쟁이 발발했기 때문에, 호죠가 각 군함(아키즈키[아키즈키], 텔쥬 키[조월], 하츄쥬키[초월])과 함께 실천에 참여하는 1은 없었다.​ 태평양 전쟁 제1단(단)작전, 태평양 전쟁 개전시 이미 호쇼(펑샹)는 구식화(구식화) 되어 있었지만, 복엽기(복엽기)으로 발착한(발착 함)이 쉬운 '96식 함상 공격기(아홉 여섯식 함상 공격기)'를 탑재하고 주력 전함 부대(전함 부대)의 대잠 초계(대잠 초계)입니다!춤을 받고 있었다. 승조원들의 숙련도도 뛰어났다고 한다.​ 1941년(쇼와[쇼와]16년)12월 81,'쟈싱 거미 기동 부대(나구모 기동 부대)'의 주력 항공 모함 6척(아카기[아카기], 카가[카가], 소류[창룡], 피류[비룡], 송학[상학], 즈이 카쿠[서학])는 '진주만 공격'을 감행했다. 같은 날 아침,'연합 함대 사령 장관(연합 함대 사령 장관)'의 야마모토 이소로쿠(야마모토 이소로쿠)대장은 제1함대의 전함 군(전함 군)(자신 카토[나가토], 무쓰[무쓰], 이세[이세]휴가[휴가], 후소[일본], 야마시로[산성])및 제3항공 전대( 제삼 항공 전대)(항공 모함(서봉[서봉], 호죠[펑샹]》, 구축함(미카즈키[미카즈키], 유우카지에[저녁 바람]) 와서 호위 구축함(호위 구축함)( 제21개 돌담[구축대]《와카바[잎], 네노히[아이 날]첫 하루[ 이른 봄], 첫 시모[첫서리]》 제27개 돌담[구축대]《아리아케[새벽], 우오[황혼], 시라츄유[백로], 시구레[비]등을 이끌고 세토내해(瀬戸海)에서 출격했다. 기동부대를 수용하기 위한 명목이었지만 별다른 일 없이 대잠초계를 실시하면서 오가사와라 제도 부근에서 방향을 틀었다. 12월 101, 호세이(펑샹)는 초계기(초계기)수용 때문에 전함 부대(전함 부대)에서 분리하고 위쪽으로 올라갔으며 구축함 3척과 함께 당싱로 실종됐다. 이후 날이 되어도 호죠와의 연락은 못했고 자신 카토(나가토)에 탑승한 우가키 마토메(우가키 마토메)연합 함대 참모장(연합 함대 참모장)는 『 이런 바보 같은 1이 역시 어디 있냐 』 하면서 불합리하고 있었다. 이때 호쇼는 오가사와라 제도의 동쪽(전함 부대[전함 부대]에서 500해리 떨어진 지점)지점에 떨어졌다가, 호죠의 뱃전(현측)에 있는 '기도식 안 태 나(기도식 안테나)'은 거친 파도 때문에 배에서 떨어져서 자신의 그이츄이이었다. 12월 131,'분고 수도(풍후수도)'를 통과(주력 부대는 가장 아프소소카츄라지마[카쯔라시마]의 정박지에 도착했다) 했다. 그런데 호쇼 섬의 정박지 입항을 호위하던 구축함 사자 자신이 America 잠수함(실제로 존재하지 않았다)을 발견하고 폭뢰공격을 개시한다. 오에서는 호상이 침몰했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호상의 함장은 '야마모토 이소로쿠 연합함대 사령관'으로부터 "해전사령관을 해보는 느낌이 어떠냐?"는 스토리와 함께 웃는 얼굴로 접대를 받았다고 한다.​ 1942년(쇼와[쇼와]17년)2월 초 미군 기동 부대(기동 부대)는 마셜 제도를 습격하다. 미군 기동 부대가 본토를 습격하는 경우를 고려하여 2월 81밤에는 경계 부대(경계 부대)(지휘관: 제1함대 사령 장관[첫째 함대 사령 장관][타카스 시로]중장)이 편제되었다. 경계 부대는 제2당 대회(둘째 전대)(두세[이세]휴가[휴가], 후소[일본], 야마시로[산성]), 제9전대(아홉째 전대)(북상(북상], 오이[오이]), 제3항공 전대( 제삼 항공 전대)(호세이[펑샹], 서봉[서봉], 초승달[미카즈키], 유우카지에[저녁 바람]), 부속 항공 부대(부속 항공 부대)(송학[상학], 즈이 카쿠[서학], 아키 구 테이[가을 구름], 아라레[서리], 카게로[아지랑이]), 제27구 축대(구축대) 제1소대(시구레[비], 시라츄유[백로])로 편성됐다. 3월 121에는 미군 기동 부대가 출현한 징후 보고를 받고 경계 부대가 '분고 수도(풍후수도)'에서 출격하고, 오가사와라 제도(오가사와라 제도)방면으로 진출했다. 그렇게 자신 특별한 이상 조짐이 없고 3월 151에 분계선(경계선)으로부터 철퇴(전력의 대부분이 이세 만[이세 만]에 입항하고 정박했다. 제5항공 전대(다섯째 항공 전대)은 요코스카(요코스카)로 귀환했다.​ 4월 11, 전시 체제(전시 편제)개정에 의해서 제3항공 전대( 제삼 항공 전대)은 해체됐지만 소속된 4척의 함선(호세이[펑샹], 서봉[서봉], 초승달[미카즈키], 유우카지에[저녁 바람])는 제1함대에 부속(부속)이었다. 4월 181'도우루리토우루 공습'시 항공 모함 2척(호세이[펑샹], 서봉[서봉])과 구축함 2척은 같은 날 15시에 내해(우츠미)서부에서 출격한다. '분고 수도(풍후수도)'에서 제15구 축대(구축대)(오야시오[오야시오], 구로시오[구로시오], 하야라[조조])과 합류했다( 제15구 축대는 필리핀 방면에 진출 중이었다). 또 요코스카(요코스카)에서 출격한 제16구 축대(구축대)(유키카지에[눈 바람], 하츄카지에[초풍], 토키 츠카제[토키 츠카제]아마 츠카제[톈진식]) 와도, 합류하며 하치조 섬(하치조 섬)방면 해역의 적군의 수색과 경계에 종사했다. 그렇게 자신, 미 해군 기동 부대(기동 부대)(호닛[Hornet], 엔터프라이즈[Enterprise]이 주축을 포착할 수 없고 4월 201에는 "-America함대 작전 제3법의 중지(미국 함대 작전 제삼 법 금지자)"가 발령됐다.​ 제2단(단)작저는 1942년(쇼와[쇼와]17년)6월 초'미드웨이 작전'에 전함(전함)야마토 이하의 주력 부대의 호위 함으로 참여했다. 호쇼(펑샹)는 '96식 함상 전투기(아홉 여섯식 함상 전투기)'9기(보영[보조용 2기),'96식 함상 공격기(아홉 여섯식 함상 공격기)'6기(보영[보조용 2기)등 총 19기를 탑재했다. 전함을 주축으로 한 주력부대에 편입돼 야마모토 연합함대 장관이 지휘하는 전함 야마토와 행동을 함께했다. 야마토는 이 작전이 일본의 실전 참가였다. 주력 부대는 대학(주대)와 교은기에데(경계대)에서 열리고 있지만, 호죠는 '야마모토 장관(야마모토 장관)'직속 대학(주대)( 제1전대[첫째 전대]《야마토[대화], 무쓰[무쓰]자신 카토[나가토]》 제3수뢰 전대[셋째 수뢰 전대]《경순양함 센다이[경순 가와], 제11구 축대[구축대]{후부키[눈보라], 백설[백설]첫 유키[눈]마을 구름[떼구름]}, 제19구 축대[구축대]{이소 쟈싱,[이소 나미], 우라 나라 신미[포파], 시키자, 신미[시키나미], 아야 자카리아 신미[아야나미]}), 항모데[항모대]《호쇼[펑샹], 유우카지에[저녁 바람]》, 토우쿰데(특무대)《치요다[치요다]청일[닛신]》 제1보그프데[보급대]《쟈싱루토[나루토], 토에이 동그라미[히가시 사카에 말], 아리아케[새벽])에 속했다. 장기간의 항해에 대비하고, 호죠의 주계과(주계과)(회계과)는 1개월 분 이상의 재료(곡물, 생야채, 냉동 생선과 1등)을 준비했다. 당시 호죠의 사관실(사관실)과 펜 츄이실(팽취실)(취사실)에는 일식(일식)(1식)양식(양식)을 전체를 잘하는 연합 함대(연합 함대)에서 가장 실력이 좋은 요리사가 있었기 때문에 섭취에 관해서는 걱정이 없었다고 한다.​ 5월 291아침 6시, 주력 부대(야마토[대화], 호죠[펑샹])등은 카츄라지마(카츠라 시마)의 정박지에서 출격했다. 항해 중인 6월 31주력 부대를 호위 중의 경순양함(경순양함 센다이(센다이)( 제3수뢰 전대[수뢰 전대의 기함) 와서 구축함 이소 쟈싱 미(이소 나미)이 실종된 뒤 호쇼(펑샹)의 함재기(함재기)에 의해서 유도되어 전 자리로 돌아왔다. 6월 51에서 71까지 열린 해전은 1개 해군의 대패로 끝났다. 6월 61, 구축함 마키구 정(권운)( 제10구 축대[구축대])에 의한 뇌격 처분(뇌격 처분이 실시된 뒤에도 표류하고 있던 항공 모함 중 류(비룡)의 사진은 호죠의 탑재기(탑재기가 촬영한 것이다. 이후 히 류를 확실하게 처분(처분) 하므로 구축함 곡풍( 골바람)( 제17구 축대[구축대])이 파견되었다. 하지만, 비류는 이미 침몰하고 있던 귀취였다.​ 이 해전에서 호세이(펑샹)항공 전투 부대(항공대)이 미군 함대와 직접 교전을 해1은 없었다. 그런데, 아카기(아카기)·가가(카가)생존자를 수용한 자신 카토(나가토)와 무츠(무쓰)등에 대해서, 의료품을 드럼통에 넣고는 그것을 저속으로 쟈싱눙 복엽기(복엽기)의 '96식 함상 공격기(아홉 여섯식 함상 공격기)'(호쇼키[펑샹기])이 투하하고 전해 달라고 하는 에피소드가 있었다. 6월 91이 되면, 주력 부대를 호위 중인 제3수뢰 전대( 제삼 수뢰 전대)의 구축함 2척(우라 나라 신미[포파], 이소 쟈싱,[이소 나미])이 충돌 문제를 1우쿄쯔다. 문제의 현장에 센다이(센다이) 남아 있지만 주력 부대에 담쵸죠는 2척(센다이[가와], 우라 나라 신미[포파])는 호쇼키(펑샹기)의 유도를 받아 6월 111아침 본대에 합류했다. 6월 141주력 부대는 납부(국내)(1개 본토)로 귀환했다. 야마토에 탑승한 우가키 참모장은 본작전에서 야스쇼의 행동에 대해 야스쇼는 소수의 비행기를 가지고 악천후와 싸워 충분히 그입니다.다케시를 달성했기 때문에 포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호쇼는 항공 모함 승무원의 '제동 훈련용(비행 훈련용)'및 잠수함'표적 항공 모함'으로 운용되며 세토 내해(뢰호내해)에서 자신 온 1이 없게 됐다. 우메다 함장(당시)은 유치원의 보모라고 회상했다.​ 한편 1개 해군은 미드웨이 해전에서 주력 항공 모함 4척(아카기[아카기], 카가[카가], 소류[창룡], 피류[비룡])의 상실을 댐으로 하고, 7월 141부에 송학 형(상학형)항공 모함을 중심으로 한 제3함대(기동 부대[기동 부대])를 편제했다. 각 함선(호우쇼(鳳) , 유카제([) , 아카기(赤木) , 서류상으로만 재적(在籍) , 히류(飛)침몰, 서류상으로만 재적)은 제3함대에 부속됐지만 호쇼(펑샹)는 제동 스프그와은함(비행 연습함으로 사용됐다. 역시 항공 모함 탑재기의 탑승원(탑승원)을 키우기 위해서'가노야 해군 항공대(가노야 해군 항공대)'(함상 폭격기[함상 폭격기], 함상 공격기[함상 공격기]) 와서'축성 해군 항공대(축성 해군 항공대)'(함상 전투기[함상 전투기])이 제3함대에 부속되어 보충원(보충원)의 연성 연성)(심신을 단련하고 훌륭하게 만듦)역할을 했지만 제3함대의 항공 모함(송학[상학], 즈이 카쿠[서학], 서봉[서봉], 준이요[준응], 히요시[비응], 류죠[룡양]《8월 하순에 침몰)이 과달카날 전역에 투입되어 내지(국내)(1개 열도에서 복귀하지 못하고'가노야 해군 항공대'과 '축성 해군 항공대'전체 효과적인 교육 훈련(교육 훈련을 가능하게 없었다.​ 1943년 이후 1943년(쇼와[쇼와]18년)1월 151부에 '가노야 해군 항공대(가노야 해군 항공대)','축성 해군 항공대(축성 해군 항공대)', 경항공 모함 2척(호세이[펑샹], 류호[류호])과 구축함 유우카지에(저녁 바람)이 제50항공 전대(오십 항공 전대)(사령관 사카마키 무네타카[사카마키 무네타카]소장)로 편제되고 이것이 제3함대에 편입되면서 항공 모함 탑재기의 탑승원(탑승원)의 육성의 역할을 맡게 됐다.​ 제50항공 전대(오십 항공 전대) 제4부대(네번째 부대)로 표적함(표적함)셋츠(셋쓰)도 이에 소속하고 훈련에 협력했다. 역시 연합군이 본토 공습을 할 경우 내 모두대와 협조해 대처하기로 했다.​ 이 시점에서 유방(류호)은 요코스카(요코스카)에 입항했는데(전년도 12월 121, America의 잠수함의 어뢰 공격으로 대파[대파] 된), 수리를 마치고 3월 201에 각 함선(송학[상학], 하마카제[하마카제]사자 쟈싱,[렌], 히비[음]자신 미카제[바람])과 함께 내해(우츠미)서부에 도착해서는 호세이(펑샹)와 함께 훈련에 종사했다.​ 5월 101부에서 제50항공 전대(오십 항공 전대 사령관은 죠오지 다카시(죠오지 고차)소장으로 바뀌었다. 6월 101항공 모함 히요(비응)이 어뢰에 맞아 수리에 들어가고, 121부에서 유방(류호)는 제2항공 전대(두 항공 전대)에 편입되면서 이 전대(전대)의 기함(기함)로 남방(남쪽)(동남 아시아·오세아니아 방면)에 진출했다. 제50항공 전대의 항공 모함은 호죠(펑샹)1척만이 남게 됐다. 그렇다, 그렇다. '로호작전' (부건빌섬) 부겐빌 섬 앞바다 항공전 에서 제 3함대의 함재기 시작되면서, 항공모함 부대도 내지(국내)(1본 열도) 로 귀환하게 되었다. ​ 1944년(쇼와[쇼와]19년)1월 11부에서 제50항공 전대(오십 항공 전대)이 해태(약칭대) 되면서, 호세이(펑샹)은 유우카지에(저녁 바람)·'축성 해군 항공대(축성 해군 항공대)'과 함께 기지 항공 부대(기지 항공 부대)의 훈련과 연성 연성)(심신을 단련하고 훌륭하게 만듦)을 주 목적으로 하는 제51항공 전대(오십일 항공 전대)(1943년 7월 11신설)으로 편입됐다. 그렇게 자신 2월 151부에 호죠와 유우카지에은 제51항공 전대에서 제외되고 실모도우데(실전 부대)의 연합 함대(연합 함대)에 편입됐다.​ 1944년 봄에는 신형기(신형기)에 대응하기 위해서 비행 갑판(비행 갑판)을 연장하고 엘리베이터를 확대했지만 비행 갑판은 이 댐으로 연장되어 180.8m에 달했다. 이로 인해 함교의 전방시계와 복원성이 현저히 악화되어 외양항해에 지장이 발생하여 훈련용 항공모함으로서 내해에서 운용되게 되었다. 이후에는 세토 내해에서 오로지 이착함 훈련에 종사했지만 비행 갑판을 연장하고도 신형기를 운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에 주로 정박한 상태에서 실시되는 초등과정 훈련에 이용됐다. 1944년(쇼와[쇼와]19년)9월경 동방 도호)가 제작한 영화"느에교크데 출동(뇌격대 출동)"에 항공 모함 즈이 카쿠(서학)과 함께 『 출연 』했다. 호쇼는 그 영화의 말미에 미군측의 항공 모함으로 등장했다.​ 1945년(쇼와[쇼와]20년)이 되면 연료 부족으로 쿠레(오)주변에서 위장(위장)한 상태에서 정박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용토 니시, 3월부터 시작된 몇 차례'쿠레 군항(오 군항)'에 대한 공습에서도 손상을 입게 된다 1이 없었다. 7월 301,'크레징스브 장관(오 진수부 장관)'는 호세이(펑샹)와 류호(류호)등 두 항공 모함 주변에 25mm기총(기관총)을 배치하는 등의 대공 진지(대공 진지)을 구축하도록 명령을 내렸다. 또, 공습으로 대파해서 꼭 나(불시착(배가 침몰하고 배 밑이 해저에 도착할 것으로 해저가 낮을 경우 배가 모두 가라앉지 않는 경우가 있다) 한 중순양함(중순양함)토네(토네)과 경순양함(경순양함)오오요도(오요도)에서도 양의 함선이 장착한 25mm단 장기 총(단장는)과 승무원을 호죠와 유방에 파견하게 됐다. 호죠와 트뤼포는 방공 포대(방공 포대)에 사용되고 8월 151에 종전(종전)을 맞이했다. 뭉지에오프이 항행(항행이 가능한 항공 모함은 호죠, 트뤼포, 카츠라기(카츠라기)총 3척뿐이었다.​ 전후(전후)호세이(펑샹)는 비행 갑판(비행 갑판 앞 부분을 철거한 뒤 1연봉 군을 귀국시키는 수송 함(수송 함라고 썼지만 1946년(쇼와[쇼와]21년)8월까지 지불(국내)(1개 열도) 오고 남방(남쪽)(동남 아시아·오세아니아 방면)을 9회 왕복한 약 4만명의 장병(장병과 민간인을 수송했다. 그 후에는 '히타치 조 송츄크항콤쟈은(히타치 조선 축항 공장)'에서 1946년 8월 311에서 1947년(쇼와[쇼와]22년)5월 11까지 해체됐다.​ 2014년에 발행된 감비아의 "항공 모함 시리즈(항공 모함 시리즈)"35달러시(Dalasi)우표에, 준공시의 호세이(펑샹)의 사진이 사용됐다.


    연표·1919년(다이쇼[대]8년)10월 211-'가칭 선명, 제7호 투 금성(가칭 선명 제칠호 특무선)'을 '투 금성 호쇼(특무선 펑샹)'이라고 명명. ​·1920년(다이쇼[대]9년)4월 11-'해군 전투 함정 분류 된다(해군 전투 함정 분류 표준)'의 제정으로 투 금성(특무선)가 없어졌기 때문에 '투 금 햄 호쇼(특무 함 펑샹)'으로 개명한다. 12월 161아사노 조선소(아사노 조선소)에서 기공(기공).​·1921년(다이쇼[대]10년)10월 131-군함(군함)에 편입되면서'군함 호쇼(군함 펑샹)'으로 개명되면서 항공 모함 항공 모함)로 분류된다. 11월 131에 진수(진수). 이후의 의장공사(함선이 항해과 전투를 할 수 있도록 각종 장비를 장비하는 공사)는 요코스카 공창에서 이루어진다.​·1922년(다이쇼[대]11년)12월 271-준공(준공).​·1923년(다이쇼[대]12년)2월-전 영국 공군 대위인 윌리엄 조던이 호죠(펑샹)에서 세계 최초의 제동(비행)에 성공한다. 조던의 보수(-)는 만 엔이었다. 3월 키라 토시 카즈(키라 토시 카즈)대위가 제 펜 인라고는 거실 그늘에 제동에 성공한다. 키라 대위는 해군대신 카토 토모사부로로부터 표창받았다.​·1924년(다이쇼[대]13년)개장 공사(단장)에 들어간다.​·1925년(다이쇼[대]14년)-연합 함대(연합 함대)에 편입.​·1928년(쇼와[쇼와]3년)4월 11- 제1항공 전대(제일 항공 전대)에 편입.​·1932년(쇼와[쇼와]7년)2월-' 제1차 상하이 사변( 제일차 상하이 사변)'에 출격. ​·1935년(쇼와[쇼와]10년)9월-태풍에 의한 폭풍우에 의해서 뱃머리의 비행 갑판(비행 갑판)이 손상을 입고 있다( 제4함대 문재[넷째 함대 사건])​.​·1937년(쇼와[쇼와]12년)8월-지그완 사변(시)에 참가. 그 해 12월 예비함(예비함)으로 용도 변경. ​·1940년(쇼와[쇼와]15년), 현역(현역)에 복귀. 제3항공 전대( 제삼 항공 전대)에 편입.​·1941년(쇼와[쇼와]16년)12월-연합 함대(연합 함대)의 기함인 저, 카토(나가토)등과 함께 출격. ​·1942년(쇼와[쇼와]17년)3월-미군 기동 부대(기동 부대)의 도쿄 공습(도쿄 공습)을 경계하는 적을 수색하는 것이 있는 춤을 띠고 오가사와라 제도(오가사와라 제도)부근까지 출격.​·1942년(쇼와[쇼와]17년)6월-미드웨이 해전에 참가. 미드웨이 해전 이후'버릇 항공 모함(훈련 항모)'으로 용도 변경. ​·1945년(쇼와[쇼와]20년)4월 201-'크레징스브 제4예비함(오 진수부 넷째 예비함)'에 편입. ​·6월 11-'크레징스브 특수 경비함(오 진수부 특수 경비함)'에 편입.​·10월 51-제적(제적). 비행 갑판(비행 갑판)의 1부를 철거하는 일본군을 귀국시키기 위한 수송 함(복원 함)에 이용한다.​·12월 11-'크레 지방 대복 우오은국(오 지방 복원사)'소관 특별 수송 함(특별 수송 함)로 지정.​·1946년(쇼와[쇼와]21년)8월 311-특별 수송 함(특별 수송 함)지정이 해제된다. "히타치 조선 주식 회사 축항 공장"에서 해체를 시작. ​·1947년(쇼와[쇼와]22년)5월 11-해체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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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함장(함장)의 장원장 중 하나. 토시마 지로(토요 시마 지로)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한살 9월 하나 71~하나 922년 9월 201​ 함장(함장)하나. 토시마 지로(토요 시마 지로)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2년 9월 201~하나 923년 4월 하나 1​ 2. 후쿠요 헤이 자부심이(복 요자 헤이자 브로)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3년 4월 하나 1~하나 923년 하나 2월 하나 1​ 3. 카이즈 료타로(카이즈 료타 로우)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3년 하나 2월 하나 1~하나 925년 4월 하나 51​ 4. 코바야시 세이 자부에(고바야시 쇼사브로)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5년 4월 하나 51~하나 926년 하나하나 달 하나 1​ 5. 카와무라 앞 서치로(카와무라 의일랑)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6년 하나하나 달 하나 1~하나 927년 하나 2월 하나 1​ 6.키타가와 키요시(키타가와 청나라)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7년 하나 2월 하나 1~하나 928년 하나 2월 하나 01​ 7. 하라 그리고(하라고 로우)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8년 하나 2월 하나 01~하나 929년 하나하나 달 301​ 8. 와다 히데호( 와다 히데호)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29년 하나하나 달 301~하나 930년 하나 2월 하나 1​ 9. 콘도 에이지로(콘도 에이지로)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0년 하나 2월 하나 1~하나 93한살의 하나하나 달 하나 41​ 하나 0. 호리에로 쿠로우(호리에로 쿠로우)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한살의 하나하나 달 하나 41~하나 932년 하나 2월 하 나 1​ 하나 하나. 세 츠봉잉미 테이 조우(삼병 테이 조오)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2년 하나 2월 하나 1~하나 933년 하나 0월 201​ 하나 2. 타케다 여섯 길(타케다 여섯 길)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3년 하나 0월 201~하나 934년 하나하나 달 하나 51​ 하나 3. 야마가타 마사 쿠니(야마가타 정향)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4년 하나하나 달 하나 51~하나 935년 6월 하나 21​ 하나 4. 테라다 코오 키치(테라다 코오 키치)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5년 6월 하나 21~하나 935년 하나하나 달 하나 51​ 하나 5. 사카 마키 무네노리(사카마키 무네타카)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5년 하나하나 달 하나 51~하나 936년 하나하나 달 하나 61​ 하나 6. 구사카 류노스케(구사카 류노스케)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6년 하나하나 달 하나 61~하나 937년하나 0월 하나 61​ 하나 7. 조시마 다카시(죠오지 고차)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7년 하나 0월 하나 61~하나 939년 하나하나 달 하나 51​ 하나 8. 하라다 전각(하라다 아키라)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39년 하나하나 달 하나 51~하나 940년 8월 201​ ​ 하나 9.(겸직)스기모토 소에(스기모토 축위)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0년 8월 201~하나 940년의 하나하나 달 하나 1(직업적[전문가]:류죠 함장[룡양 함장])​ 20. 키쿠치 토모조(키쿠치 조삼)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0년의 하나하나 달 하나 1~하나 94나이 9월 하나 51​ 2개. 우메 타니 카오루(매곡 카오루)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나이 9월 하나 51~하나 942년 8월 하나 1​ 22. 야마구치 분지로(야마구치 분지로)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2년 8월 하나 1~하나 942년 하나하나 달 251​ 23. 핫토리 카츠지(핫토리 가쓰지)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2년 하나하나 달 251~하나 943년 7월 51​ 24. 카이즈카 타케오(카이즈카 타케오)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3년 7월 51~하나 943년 하나 2월 하나 81​ 25. 마츠우라 키요시(마츠우라 의의)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3년 하나 2월 하나 81~​ 26. 코오다 키요시(코다 청나라)대령 리(대령)(대령)​ :하나 944년 3월 하나 1~​ 27. 무로타 유지로(무로타 유지로)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4년 7월 61~​ 28. 오스가 슈이치(오스가 슈이치)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5년 3월 51~하나 945년 5월 하나 1이후 하나 945년 5월 51까지 함장(함장)을 두지 않았다.​ 29.(겸직)오스가 슈이치(오스가 슈이치)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5년 5월 51~하나 945년 5월 하나 81(직업적[전문가]:카이양 함장[바다 독수리 함장])​ 30.(겸직)후루야 케이지(후루야 케이지)대령 리(대령)(대령):하나 945년 5월 하나 81~하나 945년 9월 201(직업적[전문가]:크레 해군 항무브부원[오 해군 항무부 부원])​ 3개. 카ー봉잉오칵니쵸(카나오카 크니조)대령 리(대령)(대령)/ 제2복우오은그와은(두번째 복원관):하나 945년 9월 201~하나 946년 3월 81​ 32. 요시다 타다 노리(요시다 정의) 제2복우오은그와은(두번째 복원관):하나 946년 3월 81~​ 33.(이다시)사쿠마 히데 치카(사쿠마 영이) 제2복원 사무관(두번째 복원 사무관)/복원 사무관(복원 사무관):하나 946년 6월 41~하나 946년 7월 하나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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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된 작품·『 느에교크데 출동(뇌격대 출동)』, 일 944년에 유출된 동방 도호)의 제작 영화 이프니다니다. 작중에서는 해군 뇌격대의 공격을 받은 적군의 항공모함 역으로 등장했다. 검은 연기를 내뿜으며 항행하는 장면이 있다. 또, 장면에 따라서는 대공포화의 모습에 대한 합성 처리가 더해지기도 했다. 이 시기에 이뤄진 비행갑판 연장의 귀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일본 항공모함 역할로 연출하기도 했다. 소원이 불다 - 작중에서 쿠로카와 지로가 함재기의 발착방법을 견학할때 승선했다. 이미 아일랜드(함교)가 철거된 상태를 배경으로 했다.·'World of Warships'-온라인 해전 전략의 게입니다. 일본측의 항공 모함으로서 개발, 사용이 가능하다.


    참고 문헌·국립 국회 도서관 디지털 컬렉션(국립 국회 도서관 디지털 컬렉션)-국립 국회 도서관(국립 국회 도서관)​·해군 유종회(해군 유종회)편찬 『 막이에키 다음 제국 군함 사진과 사실(에도 막부 말기 이후 제국 군함 사진과 사실)』 해군 유종회(해군 유종회), 1935년 11월.NDLJP:1466489. ​·해군 조사사 편집부(해군 연구사 편집부)편찬 『 주머니 해군 연감:하나·영국·미국·불·이·독일 군함가. 1937,1940년판(주머니 해군 연감:영일 미국 불이 독일 군함집. 1937,1940년판)』 해군 조사사(해군 연구사), 1937년 2월. ​·해군 조사사 편집부(해군 연구사 편집부)편찬 『하는 건 군함가 2600년판(일본 군함집 2600년판)』 해군 조사사(해군 연구사), 1940년 7월. NDLJP:1903831. ​ 일본 아사히 신문사(아사히 신문사)『 항공 모함 항공 모함)』 아사히 신문사(아사히 신문사), 1942년 10월. NDLJP:1092460. ​ 토스 이샤(히가시 미즈사)『 해군 항공대(자신 카마솟츄 그)(해군 항공대(나가마츠 지음)』 토스 이샤(동 물), 1942년. NDLJP:1460389. ​·메이지 쇼인(메이지 서원)『 해군 항공 회사화(해군 항공 사화)』 메이지 쇼인(메이지 서원), 1944년.NDLJP:1460391. ​ 아시아 역사 자료 센터(아시아 외교 역사 자료 센터)(공식)(방위청 방위 조사국[방위청 방위 연구소])​·『 쇼와 12년 12월 1개 현재 10판 네료은 제요 추록 제3호 원고/권 1추록/ 제6류 기밀 보호(쇼와 12년 12월일 현재 10판 내 영 제요 추록 제3호 원고/마키 1추록/ 제6류 기밀 보호)』. Ref.C13071974300. ​·『 쇼와 17년도 일본 제국 해군 전시 편제(나의 시안)쇼와 16.9.12/쇼와 17년도 일본 제국 해군 전시 편제/부표(쇼와 17년도 일본 제국 해군 전시 편제(내시 방안)쇼와 16.9.12/쇼와 17년도 일본 제국 해군 전시 편제/부표)』. Ref.C14121196200. ​·『 쇼와 17년도 일본 제국 해군 전시 편제(나의 시안)쇼와 16.9.12/쇼와 17년도 전시 구축함 잠수함·슬에데·소헤데·크쟈무데, 통신대 항공대 편제 계획 표 쇼와 17년도 경비대·밴 비데 부품의 함정과 방비 기관 편제 계획 표 쇼와 17년도 전시 함선 항공기 탑재 계획 표/ 제1표 제9표(쇼와 17년도 일본 제국 해군 전시 편제(내시 방안)쇼와 16.9.12/쇼와 17년도 전시 구축대 잠수·수뢰대 소해대 구잠대 통신대 항공대 편제 일정표 쇼와 17년도 경비대 방비대 부속 함정 및 방비 기관 편제 일정표 쇼와 17년도 전시 함선 항공기 탑재 예정 표/ 제1표,제9표)』.Ref.C14121196500. ​·『 쇼와 16년 12월 1개~쇼와 17년 6월 연합 함대 전시화지 전투 상보(2)(쇼와 16년 12월 하루 쇼와 17년 6월 연합 함대 전시 일지 전투 상보(2)』.Ref.C08030017900. ​·『 쇼와 16년 12월 1개~쇼와 16년 12월 31하나 크레징스브, 전시 중 하나(1)(쇼와 16년 12월 하루 쇼와 16년 12월 31일 오 진수부 전시 일지(1)』.Ref.C08030323300. ​·『 쇼와 16년 12월 1개~쇼와 16년 12월 31하나 크레징스브, 전시 중 하나(2)(쇼와 16년 12월 하루 쇼와 16년 12월 31일 오 진수부 전시 일지(2)』.Ref.C08030323400. ​·『 쇼와 16년 12월 1개~쇼와 17년 6월 31한 오 방비 전대 전시 중 하나(1)(쇼와 16년 12월 하루 쇼와 17년 6월 31일 오 방비 전대 전시 일지(1)』.Ref.C08030365600. ​·『 쇼와 17년 6월 1개~쇼와 17년 6월 30하나의 미드웨이 해전, 전시화지 전투 상보(1)(쇼와 17년 6월 하루 쇼와 17년 6월 30일 미드 웨이 해전 전시 일지 전투 상보(1)』.Ref.C08030040400. ​·『 쇼와 17년 6월 1개~쇼와 19년 6월 30하나 아호 작전, 전시화지 전투 상보(4)(쇼와 17년 6월 하루 쇼와 19년 6월 30일 아호 작전 전시 일지 전투 상보(4)』.Ref.C08030040100.(쇼와 17년 6월 1개에서 쇼와 17년 6월 30개까지 제3수뢰 전대 전시화지 작전 및 한개 반의 부[차 쇼와 십칠년 육월 하루 지 쇼와 십칠년 유월 그믐날 세번째 수뢰 전대 전시 일지 작전 및 일반 노베])​·『 제50항공 전대, 전시화지 쇼와 18년 1월 15한개부터 쇼와 18년 1월 31개까지/1. 경과( 제50항공 전대 전시 일지 차 쇼와 18년 1월 15일 이르는 쇼와 18년 1월 31일/1. 경과)』.Ref.C13120188600. ​·『 제50항공 전대, 전시화지 쇼와 18년 3월 1개에서 쇼와 18년 3월 31개까지/1. 경과( 제50항공 전대 전시 일지 차 쇼와 18년 3월 하루 지 쇼와 18년 3월 31일/1. 경과)』.Ref.C13120190200. ​·『 제50항공 전대, 전시화지 쇼와 18년 3월 1개에서 쇼와 18년 3월 31개까지/3. 영달의 보고 등( 제50항공 전대 전시 일지 차 쇼와 18년 3월 하루 지 쇼와 18년 3월 31일/3. 영달 보고 등)』. Ref.C13120190400. ​·『 제50항공 전대, 전시화지 쇼와 18년 4월 1개에서 쇼와 18년 4월 30개까지/1. 경과( 제50항공 전대 전시 일지 차 쇼와 18년 4월 하루 지 쇼와 18년 4월 30일/1. 경과)』.Ref.C13120191100. ​·『 제50항공 전대, 전시화지 쇼와 18년 5월 1개에서 쇼와 18년 5월 31개까지/1. 경과( 제50항공 전대 전시 일지 차 쇼와 18년 5월 하루 지 쇼와 18년 5월 31일/1. 경과)』.Ref.C13120191900. ​·『 제50항공 전대, 전시화지 쇼와 18년 5월 1개에서 쇼와 18년 5월 31개까지/3. 영달의 보고 등( 제50항공 전대 전시 일지 차 쇼와 18년 5월 하루 지 쇼와 18년 5월 31일/3. 영달 보고 등)』. Ref.C13120192100. ​·『 쇼와 20년 7월 1개~쇼와 20년 7월 31개의 군함 중립 송포전 때 하나(쇼와 20년 7월 하루 쇼와 20년 7월 31일 군함 류호 전시 일지)』. Ref.C08030584100. ​·『 함정의 특무 함정적 하나 램 표(함정 특무 함정 국적 일람 표)』. Ref.C08011233600. ​·『 쇼와 22년 10월 5개, 인도의 목록 항공 모함 호쇼(쇼와 22년 10월 5일 인도 목록 항공 모함 펑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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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포스트 스토리웅우이키페디아 1봉오팡의 '펑샹(항공 모함)'항목을 번역해서 작성한 것으로,'크리에이티브 커먼 주례 라이선스(CCL)'의 적용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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