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2024년 양산 목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9:48

    >


    이 23첫 비상에 나는 발표를 하였습니다..현대 자동차가 미래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오메리카아프리, 지분을 50대 50을 투자하는 조인트 벤처(JV)설립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입니다.


    >


    앱은 이 20하나 7년 델파이에서 분리된 업체에 자율 주행 SW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선두 그룹 회사로 꼽힌다 슴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글로벌 자동차 업체로부터 지분 투자 등 협력 구도를 적극적으로 만들지 않았던 것이 현대 차 그룹의 입장에서는 최상의 "파트형"이 생겼습니다.


    >


    현대 차 그룹과 앱은 총 40억달러(약 4조 7740억원)을 출사하기로 했습니다.이 금액은 현대차그룹이 미래차 분야에 투입한 역대 최대 규모다.


    >


    현대 차는 완전 자율 주행 기술에 올인했고 2022년까지 자율 주행 기술을 상용화하고 2024년에 본격 양산했습니다.이미 현대차그룹은 완전 자율주행차 기술 확보를 위해 미국의 인텔(통합제어기 센서), 메타웨이브(고성능 레이더), P. 오토마타(인공지능), 오로라(자율주행개발), 중국의 바이두(자율주행개발), 이스라엘의 옵시스(고성능 레이더), 러시아의 얀덱스(로보택시 시범사업) 등과 손잡고 개발했습니다.


    >


    이번 앱티브까지 합치면 모두 8개사가 됩니다.현대차는 자율주행차가 전기자동차보다 수소차에 더 적합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정의선(사진)부장은 앞으로 자율 주행 차가 레벨 4,5수준에 가면 전력 소모가 클 것이기 때문에 요즘과 같은 배터리의 전기 자동차에서는 한계가 있다고 했습니다.그래서 장거리를 운행할 수 있는 수소 전기차가 자율주행차에도 적합하다고 이야기했어요.즉 자율주행차와 수소전기차는 서로 개발되고 수소전기차는 자율주행차의 좋은 플랫폼이 된다는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