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tv 연결해서 보기 with 플스4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3:05

    >


    평소 모바일로 넷플릭스를 보다가 TV에서 보는 노하우가 궁금해서 찾아보면 추가로 장비없이 읽어도 눈이 닳을 것 같은 전문적 용어가 즐비했던 글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중에 활용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요? 교은헤하, 이전에 맥박 4로 유튜브 영상을 본 기억이 떠올라서 비록 본인과 검색했습니다. シュ 할 수 있어요 그래 보기가 참 쉽네요.그래서 이거인 줄 알고 붓다 포스팅 해볼게요.


    휴대 전화보다 큰 화면 그리고 고화질(4k)으로 퀄리티 좋은 해외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생활의 만족도가 약간 이그와잉마 상승했습니다.여러분께도움이되셨기를바랍니다.게요. 사려고 샀는데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분들, 앞으로 또 자주 켤 거예요. 쿠쿠쿠


    >


    우선 플레이스테이션 playstation을 켜주세요게이더 때처럼 TV와 연결해 줄게요.리모컨으로 HDMI를 바꿔주세요.


    >


    그리고 TV&비디오를 누르시고 All Apps를 선택하세요! 이 순서대로 이동하시는 편이 제대로 트인다면 제 스트리울을 믿고 따라오세요! 쿠쿠쿠


    저처럼 내리고 NETFLIX 로고가 보이면 천천히 그쪽으로 이동합시다.


    >


    화살표 방향에 있는 곳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을 겁니다.목록에 추가 받아 주십시오!나는 설레는 감정에 눌려서 받는 장면이 앞)여러분은 제1최 궁용 위치, 프로그램을 껌 쵸은콧 볼 수 있게 될 거예요! 후ー후ー텡큐풀스 4~


    >


    처음 보면 넷플릭스 로고가 뜨면서 로그인할 수 있는 화면이 자신감으로 나옵니다.korea어판이라서 편하죠 쵸소움에는 301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우선 그러고 보고 필명이 있다면, 입력하세요!


    >


    프로필을 눌러서 입장합니다.*키즈는 아기를 위해 선별된 작품들이 모여있는 공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스마트폰으로 보던 모습이 큰 화면으로 제가 오니까 너무 설레더라고요.


    >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과 디스 인 챈트의 한 장면 입니다.


    SF판타지, 스릴러, 로맨스, 다큐멘터리 독립영화, 뮤지컬, 애니메이션, 버라이어티, 코미디, 액션 등 콘텐츠가 다채롭고 볼거리가 많습니다.


    한국 TV프로그램에 지친 그대들이여 넷플릭스로 옮기는 정부!


    이상으로 맥박 4에 TV연결하여 보는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