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5:45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의 시각이 지나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 ​ ​


    >


    영화 진주만을 재미있게 봤다면 더 재미있게 보는 영화 미드웨이네요.​​​


    >


    영화의 미드웨이 감독은 롤랜드 에머리히.머릿속 상상력을 잘 연출하는 감독이군요.많은 배우가 출연하다.에머리히 감독의 작품에 2회 이상 지났는데 니스·쿠에이드, 우디 할랄 송준섭은 꽤 낯익은 얼굴로 유명한 배우네요.​​


    >


    영화 미드웨이 여배우 중에 맨디 무어가 있네요.​


    >


    20년 전 맨디 무어의 모습.​ 하나 999년 음반을 내고 가수 데뷔 ​ 영화 배우도 하지만 20년간 많이 달라졌네요.하나집 앨범 CD는 저도 갖고 있는데 기억이 나네요.​


    20년 전에는 유튜브가 없어서 못 본 ​ 맨디 무어의 노래의 비디오를 아시아 치에궁소은 보는 군요.세상 참 많이 변했어요.하나 사랑을 닮은 맨디 무어. 요즘 봐도 정말 예쁘네요.​


    최근 들어도 90년대 팝은 정말 좋은 곡들이 ​ 많군요. 아마 아내로 불리는 분도 많겠지만 뮤직비디오는 맨디 무어의 유행 히트곡이다.​​


    >


    >


    >


    맨디 무어의 20년 전과 후 비교 사진.세월에 따라 자연에 나쁘지 않은 이가 들어가네요.​ 84년생이라 이미 36살이네요.#맨디 무어


    >


    미드웨이 영화의 평점이 좀 야박하네요.​ 9점은 족히 넘을 것 같은데 8점대라니 ​ 생각보다 낮군요.​ 나의 평점은 10점이 다닌다.​ 나의 개인 개인의 취향과 그대로 10점이 다닌다.저랑 영화, 개인취향을 닮았으면 재밌을것같아요.영화 미드웨이를 백두산과 많이 비교하지만 어디까지 본 개인적인 생각은 자유니까 자신이 주관적으로 자유롭게 평가하면 될 것 같아요.​​​


    >


    미드웨이에서 재팬 항모를 격파하지 못했다면 최근 이 지구는 어떻게 되었을지 매우 궁금하네요.​​


    >


    역사에 본인답게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쿡 공군이 일본 항모의 전단을 파괴하는 매우 통쾌한 영화입니다.​​


    >


    >


    그리고 전세를 바꾸는 데 역할을 하고 목숨을 바친 영웅들을 기리는 영화이기도 하다.​​


    >


    역사적 사실에 기초해 특수효과를 통해 사실보다 더 사실적으로 영화화됐습니다.​​


    >


    요즘 영화 기술이 너무 발전해서 사람 빼고 다 CG로 처리하다 보니 문제는 기술이 아니라 상상력이 아닌가 싶어요.#영화 후기 #실화 영화


    >


    일 본 항공 모함 4척이 믹크 폭격기에 의해서 ​ 파괴됩니다.과거 레이더가 없던 시절에는 육안으로 모두 정찰하고 작전을 짜 암호를 해독했지만 요즘은 레이더와 인공위성이 내려다보이기 때문에 기술적 우위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


    자펜 항모가 괴멸적으로 나쁘지 않아 통쾌합니다.그당시의 자펜도 정말 대단하지만, 욕심을 내면 거짓없이 결국 망합니다.뭐든지 욕심을 부리거나 나쁘지는 않고 욕심을 부리거나 하는 사람이 있으면 망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


    미쿡의 진정한 힘은 용기와 희생이라는 정신에서 자신감을 얻는 것 같아요.미쿡이 강대국이 되면서 미쿡회사가 자신감을 잘 가지는 것도 같은 맥락이지 않을까 싶습니다.사업이라는 것도 용기와 희생이 없으면 절대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용기와 희생"의 2개의 단어가 영화'미드웨이'에 잘 녹아 있군요.#미드웨이 #midway 정예기여서 가끔 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고 봤어요. 몰입도가 장난 아니에요.​​


    >


    전미 박스 오피스 1위 영화의 미드웨이.진주만의 뒤를 잇는 미드웨이 당신, 재미없었기 때문에 잘 보았습니다.메가박스 MX에서 봤는데 이 영화는 극장에서 보시길 권합니다.​


    #스터디 모임입니다 공간 #사이드 프로젝트 #사이프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